안녕하세요, 마음을 전하는 가장 쉬운 방법
카카오톡 선물하기 판매자센터입니다.😆
구매자분들께 상품을 정성스럽고 빠르게 보내고 싶은 판매자 여러분의 마음❤️'
하지만 예기치 못한 택배사 파업이 발생하거나
도서산간 지역에 배송 불가한 신선식품이거나
각인 상품에 꼭 필요한 이니셜을 기재 안 해주셨다면
판매자분들께서 발을 동동 구르실 텐데요😭
눈물 뚜욱! 눈물은 이제 그만!
선물하기에서 취소 요청 시 선택 가능한 취소사유가 추가되었습니다🙏
또한, 구매자분들께 상세히 사유를 안내해드릴 수 상세 사유란도 추가되었답니다.
►선물하기 배송상품 취소 요청 시 선택 가능한 취소사유 추가
: 선물하기 배송상품에 대해서 취소 요청이 필요할 경우, 선택할 수 있는 취소사유가 추가되었습니다.
►메뉴 경로: 판매자 센터 > 판매관리 > 주문 상세 > 취소 요청
► TIP
➪ 취소 요청은 배송 요청, 배송 준비 중 상태에서 처리 가능합니다.
➪ 각 사유 별로 구매자/판매자 귀책사유로 구분되어 귀책에 따른 취소 상태로 처리가 진행됩니다.
➪ 상세 사유는 한글 250자 이내로 작성이 가능합니다.
➪ 취소 요청 진행 시 구매자/수신자에게 해당 내용으로 알림 톡이 즉시 발송됩니다. 상세 사유 작성 시 주의 부탁드립니다!
➪ 판매자 귀책사유로 취소를 요청했을 시, 구매자가 직접 주문내역> 취소 상세 > 취소 버튼을 통해 최종 취소 승인 진행이 가능합니다.
불가피한 사정으로 취소 요청을 해야 하는 판매자분들의 죄송한 마음이
고스란히 구매자분들께 전달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는 선물하기가 되겠습니다!
오늘은 여기까지
다음에는 더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뵐게요!
'매뉴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비즈계정 운영 TIP_정산정보 변경 (0) | 2021.12.14 |
---|---|
비즈계정 운영 TIP_ 사업자정보 변경 (0) | 2021.12.14 |
나이스다큐 TIP_거래처등록/회원정보변경 (0) | 2021.10.14 |
선물하기 배송관리 TIP_배송지연 안내 (0) | 2021.09.23 |
선물하기 상품관리 TIP_상품상세 영상삽입 (0) | 2021.09.03 |